서경선(48세, 여 / 배우 김영아)

					스위트 홈쇼핑 콘텐츠 기획 본부 상무. 
					카리스마와 빠른 판단력으로 부하 직원들의 신뢰와 존경을 한 몸에 받는다. 그룹 오너의 사촌 조카이자 본부장 김정식과 결혼해 회사 내 입지도 탄탄하다. 
					자신 또한 워킹맘으로 빠른 복귀와 승진을 거듭해 왔기에, 워킹맘들에게는 그 누구보다 가혹한 잣대를 들이대며 나정의 퇴사에도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. 
					그러나 냉철한 경선은 동시에 나정의 능력을 가장 잘 아는 사람 중 하나이기도 하다. 


					양미숙(41세, 여 / 배우 한지혜)

					나정의 동창이자 학창시절 일진이었던 미숙은 학교를 자주 빠지고 남학생들과 어울리며 돈을 갈취해 나정과 사이가 좋지 않았다.
					성인이 된 후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뛰어든 미숙은 특유의 끼와 말솜씨로 단기간에 막대한 수익을 올리며 ‘라방계의 신화’로 불리게 되는데... 
					하지만 더 큰 무대에서 성공하고 싶다는 욕망이 커진 그녀는 결국 나정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돌아온다.

					송예나(37세, 여 / 배우 고원희)

					나정의 후배 쇼호스트. 
					애교 많고 귀염성 있는 성격이었지만, 10여 년을 방송국에서 버티며 다이어트, 픽 경쟁, 완판 압박 속에 갈려 지금은 신경질적이고 날 선 인물이 되었다.
					한때는 나정을 멘토처럼 따랐으나, 워킹맘으로 흔들리던 나정을 무시하듯 뒷담을 했다가 그 인연은 돌이킬 수 없이 끊어졌다. 
					하필 나정이 스위트 홈쇼핑 인턴으로 복귀해 멘티가 되면서, 두 사람 사이엔 다시 팽팽한 긴장이 흐르기 시작한다.


					엄종도(36세, 남 / 배우 문유강)

					잘나가는 포토그래퍼.
					타고난 피지컬과 힙한 감각으로 언제나 주목을 받는다. 
					뉴욕 패션위크에서 만난 이일리와 연인이 되었고, 그녀의 도움으로 업계에 자리 잡았다.
					하지만 더 깊은 관계를 원하는 일리의 마음은 종도에겐 짐일 뿐인데...